Top
Menu
Bottom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갈바닉 보다 효과가 좋은건가요?
작성자 그라티아수 (ip:)
  • 평점 0점  

안녕하세요~

갈바닉은 같은 극끼리 밀어내는 전하의 성질을 이용하는 원리로 피부에 영양분 침투를 돕지만 그 한계점이 있어

그 한계점을 극복하기 위해 나온 차세대 미용기기가 일렉트로포레이션 원리를 이용한 셀킷루미 입니다.


일렉트로포레이션은 전기적 펄스를 흘려보내 순간적으로 모공을 넓혀 피부 깊숙히 유효성분 침투를 도와 주며

바이폴라 방식으로 +극과 -극의 6개 도자는 +극과 -극으로 에너지가 1초에 90,000번 이동하면서 주파 관리가 이루어 집니다.

또한 노폐물은 빼내는 디스인크러스테이션 기능과 영양분을 침투시키는 이온토포레시스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메디메르 라인은 함께 사용 하였을때 서로 보안을 해 주어 시너지 효과가 발생되며 일렉트로포레이션을 통해 더 작게 분해가 되어 흡수가 높아질 수 있도록 개발 되어 패키지로 구매 후 함께 사용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현재 쓰고있는 갈바닉 상태가 메롱이라 바꿀려고하는데요 셀킷루미가 눈에 들어오고 애용하는 메디메르 라인과 함께 대박세일중인것 같아서 문의드립니다.

셀킷루미가 미세전류를 통해 화장품의 흡수를 도와주는거는 알겠는데 갈바닉하고 차이점이 뭔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504 셀피케어 패키지 갈바닉 보다 효과가 좋은건가요? 유아은 2021-08-10 111
1510 셀피케어 패키지    답변 갈바닉 보다 효과가 좋은건가요? 그라티아수 2021-08-10 181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